메뉴

스마트에프엔

검색

유통일반

대상그룹 디에스앤, 4세대 식물성 콜라겐으로 안티에이징 시장 도전

2021-05-26 11:00:21

체내 흡수율 높은 4세대 식물성 콜라겐 함유… 비건 인증으로 가치소비 추구
center
대상그룹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100LABS'(일공공랩스)가 차세대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 론칭/대상제공
[스마트에프엔=김대호 기자] 대상그룹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100LABS'(일공공랩스)가 차세대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를 론칭하고 안티에이징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장조사기관 P&S 인텔리전스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은 2030년까지 494조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티에이징 시장의 핵심 키워드는 콜라겐이다. 콜라겐은 피부와 혈관, 치아, 근육 등 모든 결합조직의 주요 단백질로 특히 피부 진피의 약 80%를 구성한다. 콜라겐이 많을수록 더 강한 탄력이 생겨 주름, 처짐을 예방하고 상처도 더 빨리 치유된다. 그러나 콜라겐은 20대부터 매년 1%씩 감소해 40대 이후부터 노화와 함께 급격히 줄어든다.

100LABS가 론칭한 ‘파이토코어’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유기농 히비스커스 열매와 꽃에서 추출한 ‘파이토콜라겐’을 주원료로 한다. 파이토콜라겐은 2세대 동물콜라겐, 3세대 피쉬콜라겐에서 한 단계 진화한 4세대 순수 식물성 콜라겐이다. 파이토콜라겐은 피부 흡수율이 높은 초미세분자로 구성돼 있고 피쉬콜라겐에서는 발견되지 않은 항산화 성분이 콜라겐의 연결을 강화해 손실을 막아준다.


‘파이토코어’는 파이토콜라겐을 활용해 식물 고유의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 성분이 가지고 있는 항산화 효과로 세포의 손상 및 노화를 지연시키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파이토코어’는 비건프랑스협회가 설립한 이브비건 인증을 받아 동물과 환경을 함께 생각하는 가치 지향 소비 트렌드를 담았다. 이브비건은 화장품을 비롯해 식품, 섬유, 건강 보조제 등 비건 제품에 대한 인증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고, 현재 유럽 전역과 한국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콜라겐의 효능이 극대화 된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과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 2종이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은 콜라겐의 효능을 강화 시켜줄 식물성 성분을 배합한 고영양 시너지 세럼이다.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레드 파이토콜라겐을 무려 94%나 함유한 고농축 앰플과 항산화 시너지 세럼 베이스를 황금 비율로 적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파이토콜라겐 62%와 필러 펩타이드 성분 배합으로 동안 실루엣을 선사하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신제품은 100LABS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 롯데홈쇼핑 뷰티&헬스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대상그룹 디에스앤 관계자는 “파이토코어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다른 차원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라며 “진화된 4세대 콜라겐으로 피부 탄력과 노화 개선은 물론 화이트닝, 피부장벽 강화 등 종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호 기자 kdh72@smartfn.co.kr
# 관련 태그
리스트
[채널S] ‘중대재해 처벌법’ 앞둔 기업 대응 전략은?
[채널S] 해커 잡는 해커, 화이트 해커는 어떻게?
[채널S] 렉서스 오픈카 'LC500 컨버터블' 매력은 바로 이것
[채널S] 올해 '최악의 살인기업'에 한익스프레스 선정
[채널S] 코로나19 검사 '한 시간이면 끝' 다음 달 초중고 도입
[채널S] 개인정보 못 지키면 기업 ESG 경영 ‘흔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