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마트에프엔

검색

경제일반

에이치케이이노엔 강석희 대표 “글로벌 톱티어 바이오기업 될 것”

2021-07-22 11:49:26

center
에이치케이이노엠 CI
[스마트에프엔=나정현 기자] 바이오헬스 전문 기업 에이치케이이노엔(inno.N)이 22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코스닥 상장 후 전략과 비전 등을 발표했다.

에이치케이이노엔 강석희 대표는 “에이치케이이노엔은 경쟁사 대비 높은 수준의 재무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지난 3년 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10%로 우수한 성장성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계 최고 수준의 제약·바이오 기술과 노하우, 선도적 제조 역량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No.1 바이오헬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에이치케이이노엔은 전문의약품(ETC) 및 HB&B(Health Beauty&Beverage) 사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국내 제30호 신약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K-CAB(케이캡정)’을 개발한 바 있다. 또한 숙취해소제(컨디션), 건강음료(헛개수) 등 히트 제품의 성장세와 모회사 한국콜마와의 협업을 통해 1.1조원 규모의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상장 공모주식수는 1011만7000주이며 공모가 밴드는 5만~5만9000원이다. 22일~26일 수요예측을 진행하고 오는 29일~30일 일반 청약을 거쳐 8월 초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는 계획이다.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JP모간증권이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 관련 태그
리스트
[채널S] ‘중대재해 처벌법’ 앞둔 기업 대응 전략은?
[채널S] 해커 잡는 해커, 화이트 해커는 어떻게?
[채널S] 렉서스 오픈카 'LC500 컨버터블' 매력은 바로 이것
[채널S] 올해 '최악의 살인기업'에 한익스프레스 선정
[채널S] 코로나19 검사 '한 시간이면 끝' 다음 달 초중고 도입
[채널S] 개인정보 못 지키면 기업 ESG 경영 ‘흔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