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마트에프엔

검색

게임

브라운더스트, 여름 맞이 ‘서머 아일랜드’ 이벤트 복각 진행

2021-07-23 17:46:48

8월 19일까지 디제이맥스 콜라보 캐릭터 ‘스이’와 ‘아쿠아’ 획득 가능 ‘혼돈의 문’ 시즌 4 업데이트, 신규 옵스큐러스 옥토 용병과 조력자 추가 인기 캐릭터 5성 용병 ‘델사히드네’ 신규 코스튬 선보여
center
써머아일랜드 복각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이벤트 ‘써머 아일랜드’ 복각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풍성한 콘텐츠와 보상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벤트 ‘서머 아일랜드’는 오는 8월 19일까지 복각해 진행된다. 먼저, 특별 한정 던전이 열린다. 이 던전에서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와의 콜라보로 선보이는 4성 지원형 용병 ‘스이’와 그의 조력자 ‘아쿠아’를 포함해 전설 비약 조각, 다이아, 레드슬라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주사위를 굴려 이동한 칸과 완주 횟수에 따라 5성 조력자 선택권, 전설 계약서, 5성 스킬 전수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마블 이벤트’가 진행되고 무료 계약 100회도 함께 지원한다.

이와 함께 8월 5일까지 게임 출석 횟수에 따라 여름 콘테스트 우승 코스튬인 ‘매혹의 레퀴엠 헤르게아’를 포함해 전설 스킬 전수권,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혼돈의 문’ 시즌 4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혼돈의 문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의 적을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 클리어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신규 옵스큐러스 옥토 용병 ‘아이작’과 그의 조력자 ‘레테’가 추가됐으며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고대마석, 5성 스킬북, 레드 슬라임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인기 캐릭터 5성 지원형 용병 ‘델사히드네’의 ‘전술학교 교사 코스튬’이 추가됐고, 용병 강화시 슬라임 경험치 1.5배, 룰렛 보상 2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 여름 맞이 복각 이벤트와 신규 용병 및 조력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 관련 태그
리스트
[채널S] ‘중대재해 처벌법’ 앞둔 기업 대응 전략은?
[채널S] 해커 잡는 해커, 화이트 해커는 어떻게?
[채널S] 렉서스 오픈카 'LC500 컨버터블' 매력은 바로 이것
[채널S] 올해 '최악의 살인기업'에 한익스프레스 선정
[채널S] 코로나19 검사 '한 시간이면 끝' 다음 달 초중고 도입
[채널S] 개인정보 못 지키면 기업 ESG 경영 ‘흔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