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마트에프엔

검색

유통일반

CJ온스타일, 오는 18일부터 ‘믿고보SHOW’ 진행

2021-10-14 09:56:32

연예인·셀럽 등 게스트 및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총출동...최대 가격 혜택 제공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center
CJ온스타일이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인 ‘믿고보SHOW’를 오는 18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한다./사진=CJ온스타일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CJ온스타일이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인 ‘믿고보SHOW’를 오는 18일부터 일주일 간 실시한다고 14일 전했다. 적립금·할인 등을 통해 인기 신상품을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연예인·셀럽·쇼호스트와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특집 방송도 준비된다.

CJ온스타일은 이 행사를 통해 업그레이드한 당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는 목표다. 행사 기간 모든 방송에서 CJ온스타일이 최근 신설한 고객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 놓친 고객 질문을 한곳에 모아 대답해줄 수 있는 메뉴이다. 라이브커머스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할인/10% 적립금 등 각종 혜택은 모든 방송에 적용된다.

방송 참여 고객은 채팅창으로 인기 연예인과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박명수, 이유리,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출격해 본인 취향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저녁 9시 이유리가 선택한 프리미엄 유기농 샴푸 '오블랑'을 ‘이유리 네고가’로 판매한다. 강력 추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유리 본인이 직접 협상에 나서 방송 가격 조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저녁 10시 개그맨 박명수가 가구 브랜드 '리바트'의 인기 쇼파 3종을 파격 혜택가로 판매한다. 19일 오전 11시 지소연/송재희 부부가 '머큐어 앰버서더 제주 숙박권'을 판매한다.

풍부한 방송 진행 경험과 카테고리 전문성을 보유한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방송까지 준비되어 있다. 각자의 최고 애정 브랜드를 최대 혜택가로 소개한다. 18일 오후 6시에 임세영이 애용하는 자연유래 성분 클렌징 브랜드 '파머시'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판매 상품 세트 구매 전원에게는 허니 립밤을 무료 증정한다. 19일 오후 5시 이민웅이 진행하는 '라코스테' 21 FW 신상품 방송에서는 헤비아우터 한정 수량을 최대 68%까지 할인(할인 쿠폰 포함) 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쥬얼리 명가인 '부쉐론'이 만든 향수 한정수량을15% 할인가로 18일 오후 5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배진한 사업부장은 "10월 라이브쇼’ 개편 기념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행사 ‘믿어보SHOW’에서 CJ온스타일의 차별화된 취향 상품/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며 “신설된 답변 기능으로 강화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보고 사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방송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 관련 태그
리스트
[채널S] ‘중대재해 처벌법’ 앞둔 기업 대응 전략은?
[채널S] 해커 잡는 해커, 화이트 해커는 어떻게?
[채널S] 렉서스 오픈카 'LC500 컨버터블' 매력은 바로 이것
[채널S] 올해 '최악의 살인기업'에 한익스프레스 선정
[채널S] 코로나19 검사 '한 시간이면 끝' 다음 달 초중고 도입
[채널S] 개인정보 못 지키면 기업 ESG 경영 ‘흔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