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마트에프엔

검색

금융

IBK기업은행-삼성SDS, 수출기업 응원 이벤트 진행

2021-10-15 16:59:51

IBK계좌 보유하고 삼성SDS 첼로스퀘어 정회원인 고객 대상
center
IBK기업은행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글로벌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SDS와 함께 물류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수출기업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기업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삼성SDS 첼로스퀘어(Cello Square)에 정회원으로 가입한 수출기업이다.

첼로스퀘어(Cello Square)는 삼성SDS의 최신 IT기술을 바탕으로 견적, 선적, 실행, 국제운송 트래킹, 물류비 정산을 한번에 제공하는 디지털 포워딩 서비스이다.


대상 고객에게는 기업은행을 통해 수출거래 시 환율우대 80%(USD, JPY, EUR), 해외송금·신용장통지 수수료 50% 감면혜택을 제공하고 첼로스퀘어이용 시 물류비를 최대 11.5% 할인해준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7일까지이며 기간 내 기업은행을 통해 수출대금을 받고 첼로스퀘어 물류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2022년 6월까지 우대혜택을 연장해준다. 추첨을 통해 일일 커피차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첼로스퀘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또는 신규선적 예약 시 이벤트 코드 ‘IBK2021’을 입력하면 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물류비 상승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수출기업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수출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수출입 관련 애로사항 상담이 가능하고 영업점 매칭까지 진행하는 ‘비대면 수출입상담서비스’를 운영하는 한편, 신규 우수 외환거래기업에 캡슐커피머신을 제공하는 ‘2021 외환 신규기업 어서오소 시즌2’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 관련 태그
리스트
[영상]넥슨 'DNF DUEL' 신규 플레이 영상
[영상]넥슨 '던파 모바일' 공식 애니메이션 영상
[영상]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리니지W 정규 OST '피로 맺어진 세계'
엔씨소프트 리니지W '킹스 스피치' 영상
엔씨소프트 '리니지W' 인게임 영상 공개
상단으로 이동